수강문의전화

02 2233 5381

상담시간

상담요청

교육원소개

인사말

> 교육원소개 > 인사말

안녕하십니까?

10여년간의 교육경험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북한이탈주민들에게 맞춤형 교육으로 최고를 자랑하고 있는 희망누리평생교육원 원장 남영화입니다.

희망누리평생교육원은 사단법인미래한반도여성협회 부설로 교육청의 허가를 받아 개설되었으며 사회적 문화적 차이로 인해 교육에서 조차 어려움을 겪고 있는 북한이탈주민들에게 사회적인 편견화 문화적 차이를 극복하고 최우수 성적으로 교육을 받을 수 있도록 쾌적한 교육환경과 최우수 강사진을 구성하였습니다.

최우수 강사진은 북한이탈주민들을 교육한 경험과 노하우를 가지고 있으며 교육의 양과 질, 교육의 효과를 극대화하여 학생들이 최고의 수준에 오를 수 있도록 교육에서 부터 학생관리와 100%자격증취득률보장과 수료후 6개월간 취업율을 보장해 드리고 있습니다.

또한 사무직과 경리업무, 회계업무, 디자인까지 확실하게 배울 수 있는 교육퀴리는 물론, 창업교육, 인성교육, 시민교육, 강사양성, 청소년교육과정까지 다양한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어 청소년에서 부터 어르신까지 누구나 다양한 프로그램에 참여할 수 있으며 그 목적과 특수성이 뚜렷하여 타 교육기관과 차별화되는 교육으로 항상 최고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교육은 안정적인 부가가치를 높여줍니다.
대한민국은 기업이나, 가정이나 할것없이 컴퓨터를 통해 업무를 보거나 정보를 주고 받는 시대입니다. 컴퓨터를 모르면 한걸음도 전진할 수 없습니다.

도전! 도전! 도전! 하십시오.
북한이탈주민 여러분들도 전문성을 갖추고 주역이 될 수 있습니다.

희망누리평생교육원은 항상 북한이탈주민 여러분들의 꿈과 희망이 되겠습니다.

원장 남영화